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T학부 이제는 IT의 시대입니다. 컴퓨터와 통신기술의 융합을 추구하는 유비쿼터스 시대에는 언제 어디서나 거대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정보를 교류하고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IT 기술은 사회 발전을 이끄는 힘이 되었고, 그 중심에 컴퓨터공학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경영학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공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모든 사람들이 과거에서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에 이르기까지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또 성공적, 효율적 성과를 위해 노력하는 분야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경영학과는 변화와 예측 불가능의 현대 사회에서 생존하기 위한 리더십과 경쟁우위를 위한 전략 그리고 부의 창출을 위한 마케팅, 조직관리를 위한 인사, 국제화, 정보화 사회의 인재가 되기 위한 외국어와 정보기술의 활용 등 모든 학문이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학습과정으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관광호스피탈리티학부 미래를 책임 질 미래 관광산업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국내 정상급 호텔에서의 현장실습과 국외 인턴십을 통해 이론에도 정통하고 실무에도 능숙한 인재를 배출하고자 폭넓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더. 또한 여행업실습실, 식음료실습실 등을 갖추고 학생들이 실전에서도 당당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하고 있습니다.

복지행정학부 우리 복지행정학부는 행복한 사람들로 가득한 복지사회 구현에 이바지하기 위해 신설되었습니다.개인과 가족에 대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킬뿐만 아니라, 현대사회의 제반 문제 해결을 위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인간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헌신을  바탕으로 모든 인류가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행정 전문가 양성! 우리가 지향하는 교육목표입니다.

영화영상학부 스탭들은 쉼 없이 움직이고, 배우는 쉼 없이 읊조리고 ,감독은 쉼 없이 생각합니다. 나래를 핀 스타들이 이 정도이니 고치의 삶은 오죽 혹독했겠습니까. 자신을 괴롭히는 노력은 물론이고 누구보다 돋보이는 교육은 기본입니다. 수시로 연기 오디션을 실시하고 실무경력 풍부한 교수진이 있는 영화영상학부에서 최고 중의 최고들에게만 꿈은 성취라는 선물을 줍니다.

비주얼 비주얼 비주얼 비주얼 비주얼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학 정보보호학
경영학
관광경영학
사회복지학과 행정학과
영화학